FAQ

pension [ hue ]

FAQ

There is a beautiful pool villa filled with the East Sea in this dream destination.

The blue ocean out of the window invites you to the Ocean Spa Villa, 

which is a great place to see and a great value for your trip.

자주하는질문 목록

  1. Q

    ​펜션휴 문의/안내 방법? 문의시간? 비상연락?

    A

    펜션휴는 전화안내를 하지 않습니다. 예약시 자동전송되는 번호와 네이버등에 안내된 번호 모두 전화안내를 하지 않으며, 모든 문의 안내는 문자와 카카오채널(펜션휴)로 메세지 남겨주시면 확인후 안내드립니다.


    문의 안내시간은 오전9~오후9시까지입니다.


    체크인후 비상연락은 1층 프런트 운영시간(오후8시)내에는 프런트를 이용해주시고 이후 긴급연락시 예약일 문자로 전송된 비상연락번호로 연락시 확인후 안내합니다

     

  2. Q

    펜션휴 객실 예약방법?

    A

    1. 펜션휴는 전화로 예약을 받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실시간예약을 통해서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당일 현장에서 객실잔여분이 있으면 프런트 통해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실시간예약입금(결제)안내문자예약확정문자

    (만약 입금후 입급대기시간 종료시까지 예약확정 문자를 받지 못하셨다면 펜션으로 문의주세요)


    2. 홈페이지에서만 예약이 가능하며, 그외 다른 형태의 어떠한 곳에서도 예약을 받지 않습니다. 

    (티몬, 쿠팡, 위메프, 네이버예약, 인터파크, 11번가, 여기어때, 아고다 등에서 예약불가)

  3. Q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늦은시간 체크인(셀프체크인)?

    A

    1. 체크인: 오후 3시이후~ 원하시는 시간에 자유롭게 가능(조기입실 불가)

    예약시 설정한 체크인시간은 참고용이며, 정확한 체크인 시간을 펜션으로 알리실 필요없습니다. 3시이후 자유롭게 오세요.


    2. 체크아웃: 오전11시까지, 별도로 퇴실시간을 연장해드리지 않습니다. 

    펜션휴는 퇴실시간 연장이 불가합니다. 청소일정 지연등으로 다음 예약자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시간을 지켜주세요.


    3. 셀프체크인: 프런트마감전 도착 못하신 분들께 예약일 셀프체크인 전화안내(저녁8시전후)드리며, 전화안내전까지 1층 프런트에서 체크인하시면 됩니다.

  4. Q

    결제방법(계좌이체? 카드?)안내? 현금영수증 발급?

    A

    1. 계좌이체로 결제(예약시 문자로 결제정보 전송), 예약시 카드결제는 불가합니다. 결제(입금)완료후 예약일 카드결제변경은 가능하며, 체크인시 프런트로 변경요청하시면 됩니다. 예약시 입금단계에서 부분입금(예약금) 결제는 불가합니다.


    2. 현금영수증은 체크인시 프런트로 요청, 예약취소, 부가서비스 변경등 결제금액이 변동될수 있어 입금일 기준이 아닌 입실일 기준으로 프런트에서 발행됩니다.

  5. Q

    예약 취소신청(환불규정)? 예약변경(예약일 or 객실)?

    A

    1예약취소는 홈페이지 [실시간예약]에서 직접 신청해주세요


    이용일 예약자가 못오는 경우 다른 사람이 대신 사용가능하며, 예약자명과 예약일, 예약인원, 펜션이용안내등(문자로 전송됨)을 이용자에게 확인시켜주시면 됩니다
     
    1 예약완료후 당일 바로 취소시에도 환불규정 적용
    코로나 확진 및 자가격리로 인한 취소도 환불기준에 따라 환불, 예약자 또는 예약자 일행(가족)등의 확진등으로 예약취소시 예외없이 취소환불 규정 그대로 적용
    3 오후9시이후 취소신청은 익일(다음날)기준으로 환불됩니다. 
    사용하지 않은 부가서비스(바베큐, 입욕제)는 전액환불됩니다(예약당일 환불불가) 


     환불기준

    예약당일 

    1일전 

    2일전 

    3일전 

    4일전 

    5일전 

    6일전 

    7일전 

    8~14일전 

    15일전이상 

     환불금액

    환불불가

    20% 

    30% 

    50% 

    60% 

    70% 

    80% 

    90% 

    95% 

    전액환불 




    2예약완료후 예약일/객실변경은 불가하며, 개인사정/날씨등의 이유로 변경불가합니다. 완료시점 이후로 예약변경을 해드리지 않으니 신중히 예약해주세요. 예약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예약취소후 재예약하시면 됩니다. (취소신청시 환불기준 적용)

  6. Q

    예약완료후 인원변동(인원추가)? 

    A

    기준인원 초과시 1인 15,000원 추가요금이 있습니다(바닥요, 이불, 베개, 수건추가) 인원추가요금은 추가침구 및 유틸리티(전기, 수도등)비용이 포함됩니다. 


    예약시 안내드린대로 객실별 최대인원을 초과할수 없으며, 최대인원내에서 인원추가 또는 인원변동이 가능합니다. 만약 인원변동시 1일전, 문자 또는 카카오채널(펜션휴)를 통해 펜션으로 알려주셔야 하며(오전9~오후10), 인원변동에 대해 미리 알려주시지 않으면 추가침구 준비등을 해드릴수 없습니다.


    기준인원 초과시 최대인원을 초과할수 없으며, 최대인원 초과시는 예약당일 입실하실수 없으며, 객실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예약당일 취소와 동일, 예약일 취소시 환불불가)


    펜션휴 모든 객실은 기준인원이 사용하기 가장 적합하며, 최대인원은 말그대로 수용가능한 최대치입니다. 영유아 자녀를 포함하여 최대인원은 초과하실수 없습니다. 인원변동시 펜션으로 미리 알려주시 않으면, 추가침구등을 지급해드릴 수 없습니다. 최대인원 내에서 변동시 반드시 펜션으로 알려주세요.



  7. Q

    객실이름 옆에 붙은 등급(기본,일반,고급,VIP)차이? 

    A

    펜션휴는 기본형, 일반형, 고급형, VIP 총4개 등급으로 객실을 구분하며, 이는 펜션휴 자체 등급분류이며, 타숙박업소의 등급기준과 무관합니다.

    등급에 따라 객실요금이 차이나는 만큼 객실내 모든 가구와 비품, 크기, 스파등이 차이가 납니다. 홈페이지 객실미리보기에서 객실별 사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등급의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형(202~205, 302~305호): 1인용 욕조, 10평형(2~3인), 동일한 구조, 동일한 크기, 동일한 인테리어, 같은층 동일한 바다전망, 2/3층

    일반형(201, 206호): 2인용 욕조, 작은발코니(0.5평), 2~5인, 14평형(206호), 16평형(201호), 2층

    고급형(301, 306, 401, 404호): 2~3인용 욕조, 가구, 인테리어, 비품등 상대적으로 기본/일반형보다 고급, 13평형(2인, 306호), 15평형(2~4인, 301호), 3/4층

    VIP(402, 403호): 최고급형, 2~3인 욕조(라탄커버), 개별테라스, 바다전면 통창 모든 객실2배,  가구, 인테리어, 비품등 상대적으로 최고급형, 21평형(2~4인)


    모든 객실 전면 통창이며, 분리된 갤러리창이 아닙니다. 통창으로 완벽한 풀오션뷰를 보실수 있습니다. 같은층끼리의 바다전망은 완전히 동일하며, 층에따라 층높이차만큼의 바다전망차이가 발생합니다. 객실금액이 다른만큼 객실별 인테리어, 객실크기, 비품, 스파등의 차이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객실별 미리보기에서 객실사진을 확인해주세요.


    1층: 프런트, 바베큐장, 분리수거장

    2층: 202~205호/ 302~305호 기본형

    2층: 201/206호 일반형

    3층: 301/306/401/404호 고급형

    4층: 402/403호 VIP

  8. Q

    202~205호와 302~305호 차이?그리고 306호와 404호의 차이? 301호와 401호의 차이? 

    A

    1. 202~205호는 2층, 302~305호는 3층이며, 인테리어가 완전히 같고, 층에 따른 약간의 전망차이가 있습니다. 2층과 3층은 한층정도 높이(약3m)만큼 약간의 바다전망이 발생되며, 이에 따라 같은 크기 같은 인테리어 객실인 202~205호, 303~305호는 가격의 차이가 발생합니다(같은층에서는 바다전망이 완벽히 똑같습니다) 


     * 예약시 안내드리는대로 기본형 객실중 같은층 객실로 예약일 임의변경 배정될 수 있습니다(202~205호 예약시 2층, 302~305호 예약시 3층)


    2. 306호와 404호 역시 인테리어가 같고 동일하며, 층이 다르며 306호는 3층, 404호는 4층입니다. (2, 3층에 비해 3, 4층은 상대적으로 전망의 차이가 크지 않습니다) 엘리이터가 없는점, 위로 갈수록 전망은 좋아지는 점을 두루 고려하시고 객실을 선택해주세요


    3. 301호와 401호도 2번과 내용과 동일합니다.(다만 301/401호와 306/404호는 객실크기가 다르며 최대인원이 차이가 납니다)

  9. Q

    주차장 이용안내?

    A

    주차장은 객실마다 1대씩 주차가 가능하며, 주차시 주차안내 그림을 참고해주세요

    체크인전 주차장 이용은 예약일 12시이후만 가능하며, 12시이전 주차장 출입이 금지됩니다


    f64db149c2002350ff7ef398476abb73_1586658318_604.jpg
     


     

  10. Q

    건물에 엘리베이터가 있나요?

    A

    아니요, 엘리베이터는 없습니다 계단을 이용하셔야 하며, 보행이 불편하신 경우 예약시 안내드리는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펜션휴는 4층 건물이며, 엘리베이터는 건물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1층 프런트, 바베큐장, 분리수거장

    2층 201~206호

    3층 301~306호

    4층 401~404호

    5층(옥상) 청소팀관리실

  11. Q

    바베큐 이용안내?

    A

    기존 (숯불)공용바베큐과 테라스 숯불바베큐(402호, 403호)는 더이상 운영되지 않습니다 

    모든 바베큐는 아래 실내전기그릴(안방그릴)만 선택가능


    1.  실내전기그릴 BBQ 

    □ 해당객실 실내에서 사용(안방 전기그릴)

    □ 이용료: 1만5천원

    □ 드실거리 제공X, 도구(그릴, 그릇등)만 제공 




    [바베큐시 고기/음식/양념장등 제공안됨]
    드실거리는 전부 준비해오시거나 근처 농협 하나로마트(차로 1~2분, 도보 10분이내)에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양념포함 드시는 것은 어떠한 것도 제공되지 않습니다.(그릴, 도구등과 식기류만 제공)
     



    *농협하나로마트: 차로 1~2분, 200m이내, 

    *CU편의점: 펜션 바로앞, 주변에 6~7곳의 편의점이 있음

    *이마트(속초점): 차로 15분, 휴일/여름 성수기에 차가 막혀 오래걸릴 수 있음(편도 30분~1시간이상)





     

     

  12. Q

    입욕제(버블바) 이용안내?

    A

    1. 스파 이용시간을 제한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다른 객실에 스파 모터소리로 인한 소음피해가 가지 않도록 늦은 밤과 이른 새벽은 스파 사용을 피해주세요.


    2. 입욕제는 프런트에서 판매하는 것을 사용 하시도록 권하고 있으며, 예약시 신청 또는 프런트 운영시간(오후3~오후8)내 구입가능하며, 부득이 가져오실 경우 오일함유가 높고, 꽃잎이나 금, 은가루등의 이물질이 있는 버블바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위반시 욕조세척비용과 2~3일 객실사용 불가에 따른 손해비용이 청구됩니다.


  13. Q객실 텔레비젼으로 넷플릭스/티빙등 이용가능한가요?

    A

    펜션휴 객실티비는 KT올레를 제공하며, 티비에서 직접 넷플릭스/티빙등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리모컨등으로 바로가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KT올레TV를 통해 개별적으로 넷플릭스로 접속하는 경우가 있으며, 이는 펜션에서 방법을 안내드리거나 접속을 도와드리지 않으며, 개별적으로 접속하셔야 합니다.

    넷플릭스 접속후 반드시 로그아웃을 하셔야하며, 로그아웃을 하시지 않는 경우로 인한 피해는 펜션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14. Q

    객실비품? 와인잔, 고데기 있나요?

    A

    1. 주방조리도구(밥솥, 냄비, 후라이팬, 도마, 칼, 가위등) 식기류(수저, 밥/국 그릇, 쟁반등), 목욕용품(수건,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칫솔등), TV, 에어컨, 냉장고, 식탁과 의자, 화장대(빗, 헤어드라이기)등 일반적인 비품은 대한민국 평균만큼 있습니다. 일회용품(생수, 종이컵, 칫솔, 면도기등)과 양념(식용유, 간장, 소금, 참기름등)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2. 와인잔/오프너는 프런트에서 빌려드리며(파손보증금1만원), 퇴실시 반납해주시면 됩니다. 고데기는 없습니다. 객실내 제공되지 않으며, 별도로 대여하지 않습니다.

  15. Q

    튜브대여 또는 튜브 바람넣을 수 있나요? 

    A

    1. 여름용품(튜브, 보트,  스노쿨링장비등)은 구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여름철 해수욕장 개장시에는 해수욕장에서 여름용품과 텐트등을 유상 대여할 수 있습니다. 


    2. 펜션휴 현관 앞 에어컴프레셔로 바람 주입하실 수 있습니다. 해수욕장에 묻은 모래를 터실 때 이용할 수 있습니다.

Bank.농협(임인수) 327051-52-073581/ 351-0810-7679-33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토성로 90
사업자번호 : 134-16-82188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8-4340059-30-2-00049 대표자 : 임인수